본문 바로가기

BEAUTY Review

대니멕켄지 천연오일 유칼립튜라벤더 & 밤쉘 1년 사용후기



내 인생 천연오일 대니멕켄지 유칼립튜스 라벤더향... 진짜 한 방울만 손목 안쪽에 떨어트려 발라도 하루종일 은은하게 그 향이 정말 오래 지속된다. 자연적인 향이라서 그런지 머리도 아프지 않고, 향수를 그리 좋아하지 않는 나에게는 진짜 최고의 아이템. 그때 내 기억에 판교 현대백화점에 새로 입점하면서 이벤트가 29,000원에 구매할 수 있었다.




용량은 10ml, 솔직히 너무 소량인건 인정하기 때문에 십 만원이 넘는 정가에는 도저히 손이 떨려서 살 자신이 없고, 종종 오픈이벤트로 싸게 구입할 수 있다고 들었다. 양이 적은데도 불구하고 나는 아직 1년 넘게 잘 사용중이니까, 참고해서 필요한 만큼 구매하심 되겠다.




그리고 또 다른 향, 대니멕켄지 천연 오일중 젤 인기 많은 시그니처향 밤쉘! 이건 살짝 들큰한 향이 나서 다소 호불호가 갈린다는 후기가 종종 있는데, 저는 극호였음. 굉장히 개성이 강한 향이어서 무슨향과 비슷하다고 설명하기가 몹시 어려움. 근데 대니멕켄지 대표하는 그런 시그니처향이라고 힘주어 말하고 싶음! 기본으로 하나쯤 쟁여두면 활용도 넘친다고 봄.




심지어 위의 두 향을 레이어드해서 사용하면 진짜 좋음. 요 브랜드 천연오일들은 섞어 발라도 더욱 더 개성있고 좋아지기 때문에 굳이 한종류만 고집하지 말고 여러 종류를 구입해서 레이어드를 해서 사용해보기를 권장함. 나는 향에 굉장히 민감한데 두 가지는 자기전에 섞어 바르고 자도 숙면할 정도로 자연스럽고 은은해서 좋았다. 물론 개취가 반영되어 있겠지만 이벤트할 때 또 쟁여두고 싶은 그런 천연오일 브랜드이다. 가격대도 꽤 나가므로 고급져보이기에 선물용으로도 손색없다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