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Review

이마볼륨 보르피린앰플로 필러없이 채운썰 (+결국 벌룬세럼까지 지름)

 

 

사실 이마에 대한 콤플렉스는 별로 없었는데 어느 순간 볼록 튀어나온 그런 이마가 사진빨도 더 잘 받는 거 같고 또 옆선에 한 몫하잖아요? 그래서 지금보다 조금 더 튀어나옴 좋겠단 생각에 필러도 알아보긴 했는데, 얼굴에 뭘 넣는 거는 좀 자신이 없고 괜히 잘못했다가 부작용 생길까 무섭더라고요. 잘못되면 다시 빼야한다고 들어서 ㅠㅠㅠㅠ 그럴 돈지랄할 여유는 없는 요즘;;  그래서 그냥 보르피린앰플 반신반의하고 도전해봤는데, 저는 1개는 받은거고 1개는 제가 직접 구매해서 써봤는데요. 위에 보이는 보르헤스 제품은 2개월 꾸준히 사용해보니까 확실히 볼륨이 채워져서 셀카 찍을 때부터 확실히 차이가 나기 시작하더라고용! 짱신기....

 

 

 

 

일단 용량이 혜자에요. 50ml인데 제가 지금까지 찾아본 앰플 중에는 가장 용량이 컸던 거 같아요. 지금 2개월 좀 넘게 썼는데 반정도 사용했거든요? 매일 바른 건 아니어도 거의 매일 꾸준히 발라줬었어요. 사용 한거 보이시죠? 제조일자도 써져있어서 더 안심도 가고, 가격대는 4만원 3천원인데 저는 이거 사실 받아 쓴거라 제가 구입한 건 아니고, 근데 다음 번엔 제 돈 주고 살 정도로 효과가 좋았어요. 이건 사실 너무 오바하면 ㅠㅠ 오해하실 거 같아서 너무 강조하지는 않을게요; 근데 저는 진짜 깜짝놀랐어요. 보르피린 앰플이 효과가 있다는 걸 처음 느꼈기때문. 그동안 저도 알게모르게 많은 시행착오가 있었거든요 ㅋㅋㅋㅋ 워낙 이것저것 써봐서 잘 기억도 안나네요.

 

 

 

 

스포이드로 되어있어서 소량 1방울 정도 떨어트려도 얼굴 전체에 바를 수 있을 정도로 양이 충분해요. 저는 이마랑 볼쪽 중심으로 발라줬는데, 볼패임 개선은 솔직히 잘 모르겠는데 이마 쪽은 확실히 볼록 나온게 보이더라고요;; 반신반의 했는데 정말 신기했어요. 세럼이랑 섞어바르면 된다는 데 저는 귀차나서 그냥 단독으로 이마에 듬뿍 발라주고 잤어요.

 

 

 

 

펴 발라주면 이렇게되는데 약간 기름져보이잖아요? 저는 근데 트러블 한번도 안나고 얼굴이 뒤집혀지거나 빨개진적 없었어요. 제 피부에는 괜찮았는데 꽤 저도 예민한 편이거든요? 아무 문제 없이 매일 사용중이랍니다. 근데 종종 피부에 안맞아서 못 썼다는 후기도 보이기는 하더라고요 ㅠㅠ 이건 직접 사용해봐야 아는 부분이기 때문에 저도 정확히 답변해드릴 수 가 없네요; 사람마다 피부타입이 너무 달라서~

 

 

 

 

사실 이거는 며칠 전에 SNS광고 혹 해서 질러버린... 벌룬세럼? 이거 광고모델분이 진짜 혜리급으로 이마가 볼록해서 설마설마 하고 샀는데 설마설마는 역시 설마설마가 끝이었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이럴줄 알았어요. 최근에 돈 지른 거 중에서 후회되는거 top안에 듭니다..

 

 

 

이거는 내가 진짜 18,400원주고 구매했는데... 럼펌펌펌 벌룬세럼 일단 사이즈부터... 핵 작아서 몇 번 바르기도 전에 다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효과를 느낄 새는 없었다고 한다........ 재구매 절대안합니다..............;;;; 진짜 차라리 돈 좀 더 투자해서 보르헤스 써보세요 ㅋㅋㅋㅋ 이마가 변화되는 과정을 육안으로도 보실 수 있으십니다. 특히나 셀카찍으면 이마 왜캐 이뻐졌지 싶을 거에요. 얼굴이 훨씬 더 입체적으로 잘 찍힐 겁니다. 저는 앞으로 보르피린앰플은 보르헤스로 정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