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가한번먹어보겠습니다

루테인지아잔틴164 뜻밖의 부작용 겪다.

 

요즘 다시 취준하면서 노트북 켤 일이 많아져서 눈이 수시로 건조하고 뻑뻑하기 일쑤 ㅠㅠ 그래서 좋다는 루테인제품 한번 먹어봤다. 정우성이 선전하는 루테인지아잔틴164 이게 젤 핫한거 같아서 먹어봤는데.... 한 며칠 먹었나? 나에게는 문제가 하나 발생하였다 제목에서도 느껴진 그 불안함... 정답...

 

 

하루에 딱 1알만 먹으면 되는데 도대체 뭐가 문제였단 말인가...! 나는 사실 루테인때문인지 모르고 요즘 점심을 종종 거르고 대충 먹어서 위가 안좋아진 줄 알았다. 이상하게 부쩍 울렁울렁 거리는 느낌이 들어서. 근데 알고봤더니! 루테인을 챙겨먹고 나서부터 그런 증상이 생긴 것이다. 혹시나해서 검색해보니까 루테인의 부작용 중에 울렁거림이 있을 수 있다는 거! 저번에 에버콜라겐도 나는 개인적으로 속이 울렁거리고 쓰려서 못 먹었는데 동일한 부작용이 생긴 것이다.

 

 

아니 진짜 위가 개복치인가? 남들 다 먹는 거 왜 내 위는 그릇이 그것밖에 안되는 것인가..... 루테인도 세상에 부작용이 있다니.. 그래도 하루이틀 먹고 약간 눈이 촉촉해졌다해야하나? 컨디션이 좀 나아져서 좋아했는데 내 위가 받아주질 않는구나 ㅠㅠㅠ 왜캐 느글느글거리나 했더니 루테인 끊으니까 다시 되돌아온 나의 위.... 오마갓이다 진짜 ㅠㅠㅠㅠ

 

 

사실 요즘 몸이 조금 허약해진 거 같아서 자미에슨? 거기 마그네슘도 챙겨먹다가 그건 또 막 심장이 엄청 두근거려서 좀 먹다가 정리했는데.. 이건 또 왜 위가... ㅠㅠㅠ 저는 영양제 함부로 먹으면 안되는 몸뚱아리인가봅니다. 루테인 부작용중에 미식거림이 있다는 거! 그런 경우에는 즉시 복용을 중단하라고 하네요. 저는 그래서 이거 며칠 먹다가 방치중이랍니다. 에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