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가한번먹어보겠습니다

milka 초콜릿과자 밀카무 인생과자!

언니가 먹으라고 선물로 준 milka 초콜릿과자! 예전에 한 두번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받자마자 후다다다닥 뜯어서 먹었다! 나는 초콜릿성애자이기 때문에 초콜릿이 들어간 과자는 대부분 좋아하는 데 그 중에서도 홈런볼, 다이제를 좋아라 한다. 그 외에도 뭐 초코픽이랑 초코송이도 종종 챙겨먹고 콘초코도 좋아하고! 암튼 간에 국내과자들도 괜찮은 게 많지만 이 milka 초코과자를 따라잡을 수는 없다.

밀카 초콜릿이 고급진 디자인 덕에 간단한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는데 요즘보니 예전보다는 대중화(?)된 느낌이다! 초콜릿으로만 된 제품보다 나는 이렇게 비스킷 형식 (빈츠같이 생긴 게) 진짜 맛있다고 생각함! 왜냐하면 초콜릿도 맛있지만 요기 뒤에 붙어있는 비스킷이 진짜 존맛탱이기 때문... 엄청 고소하고 부드럽고 옛날에 쿠키선물세트 받으면 먹던 쿠키맛이 나는 느낌! 아니다 그것보다 개인적으로 훨씬 더 맛있는 느낌! 내가 베베라는 아기과자도 좋아라하는 데 그게 분유맛도 나고 엄청 고소해서 좋아하는데 이 비스킷도 비스무리한 그런 느낌의 맛이 난다!

요로코롬 귀여운 모양의 비스킷이닷! 초코무라고 적혀있다! 초코무라고 부르면 되는건가부다! 나는 그냥 초콜릿과자, 비스킷이라고 했는데!

원산지는 폴란드라고 한다! 그래서 그런지 종종 여행갔다가 이걸 선물하는 경우도 있는 것 같음. 요즘에는 소셜에서도 팔고, 외국과자 많이 파니까 좀 더 구하기는 쉬운 것 같다. 그래도 가격대가 아주 낮게 형성되어 있지는 않은 듯! 나도 따로 사먹으려다가가격대가 살짝 있어서 안 먹었던 기억이 있다. 지금은 어떨지 모르겠는데! 올리브영에 4천원 정도에 판매중이라고 하네? 내 기억에 훨씬 더 비쌌던 거 같은데 최소 5천원 이상이었던 기억!

밀카무 진짜 너무 달달하고 고소하고 ㅠㅠ 그렇다고 너무 단 맛도 아니고! 계속 오물오물 먹게 된다. 앉아서 3개 바로 해치움. 아까워서 조금씩 아껴먹게 되는 마성의 과자. 나의 인생과자로 등극하셨다.

초콜릿 맛 자체가 고급지다. 딱 고급진 밀크초콜릿의 맛! 국내 초콜릿이랑은 그냥 차원이 다른 초코의 맛! 나의 초코성애자가 먹어본 초코중에서는 젤루 맛있는 초코맛!

바삭바삭한 비스킷이 진짜 일품인 밀카무...! 당 떨어졌을 때 긴급처방으로 좋은 간식이다. 개인적으로 넘나 극호인 초코과자. 초콜릿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드셔봤으면 하는 밀카무 :) 존맛탱 인정입니다. 나중에 집 앞에 있는 올리브영 가서 세일하나 봐야겠다 종종 세일해서 더 저렴하게 득템할 수도 있는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