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Review

팟팩토리 팟라이트닝 콧볼세럼 애굣살세럼 내돈내산

 

또 다시 나의 실험정신을 스믈스믈 일깨워준 제품. 인스타그램 팔로우 한 사람들보다가 갑자기 애굣살이 빵빵한 사진과 함께 등장한 이 제품. 분명히 광고임을 알면서도 평소 애굣살이 없어서 우울한 1인에게는 그냥 지나칠 수가 없는 광고였다. 궁금해서 들어가보니까 가격도 2만원대 할인하고 있어서 그냥 뭐 이정도면 질러볼만하지? 싶어서 바로 결제했음 다행히 이번에 뷰티 인플루언서가 되면서 네이버포인트 만원을 받아서 그거까지 함께 사용해서 만원돈에 겟했음! 팟팩토리의 팟라이트닝인데 이상하게 리뷰엔 콧볼이 축소됐다 콧대가 높아졌다 뭐 이런 후기밖에 없어서? 이게 뭐지 싶었다 내가 본 건 분명 애굣살 차오른 거였는데...

 

 

보아하니 처음엔 "콧볼세럼"이라 불리며 콧대높이기, 콧볼축소하는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으로 광고했다면 이제는 애굣살세럼으로 바꿔서 애굣살 없는 사람들을 타겟팅해서 광고하고 있는 듯 했다. 그러니까 이거는 볼륨이 필요한 부분에 바르면 된다는 거야? 나는 그럼 이마부터 콧대랑 아랫턱이랑 볼패임쪽이랑 뭐 바를 때가 어마무시하게 많은 걸....

 

 

가격대가 물론 2만원이었어도 그렇지... 이거 너무 심한거 아니오? 누구 코에 붙이라는겨 양이 너무너무 적다. 9ml이라 써져있는데 아니 10ml도 안되는 걸 얼마나 사용하라고 ㅠㅠㅠ 거짓말 안하고 지금 구매한지 일주일도 채 안됐는데 3분의 2는 다 사용한 걸 우쩐담

 

 

향도 좋고 발림성도 부들부들 매끈매끈 뭐 딱히 그냥 일반세럼이랑 비슷하다. 사람들이 콧볼세럼이라 하니까 코에도 발라고보 애굣살에도 발라보기로 하고 실험을 시작했다.

 

 

첫 날엔 콧대쪽부터 시작해서 콧볼쪽까지 쓱쓱 발라주고 그 다음에 애굣살도 톡톡 발라주고 잤다. 그런데 왠걸 생각보다 눈이 좀 시렸다 ㅠㅠㅠ 처음엔 괜찮은 듯 했는데 뭔가 세럼이 약간의 쿨링감이 올라오면서 눈이 시려서 이틀차부터는 눈에 바르는 건 못했다 그래서 애굣살이 차오르는 지 어쩐지 실험도 못해보고 끝남 ㅠㅠㅠ 대신에 코는 괜찮아서 집중적으로 일주일 정도 발라보았다. 그래서 어땠느냐고요?

 

 

처음에 2~3일 정도 발랐을 때는 뭔가 오? 콧대가 좀 높아지고 코가 전체적으로 날렵해진 느낌을 받았었다 이건 진짜 레알트루 근데... 문제는 4일차부터는 바를수록 코가 약간 뚠뚠해지는 느낌? 코가 살찐 느낌? 코가 살짝 커지는 느낌?이라고 하면 맞나 내가 얼굴에 비해 코가 작은 편이 아니라 그런지 뭔가 코가 더 부각되어 보이는 느낌이 들었다. 처음에 살짝 높아지고 날렵해진 느낌이 들었을 때는 그냥 쌩얼인 상태여도 그렇고 화장을 했을때도 하이라이터 안 발라도 코가 자기주장 조금 더 강해져서 좋았는데 ㅠㅠㅠ 며칠 더 발랐더니 코가 뚠뚠해져버린 느낌

 

 

뭐 다 개인차는 존재할 수 있으니까 근데 개인적으로 코 자체가 엄청 크거나 이미 뚠뚠하신 분들은 노노.... 비추하고 싶다. 처음에는 코에 약간 살이 차오르는 느낌이 들면서 조금 높아보일 순 있었는데 ㅠ 그래서 지금 남은 거는 볼패임쪽이랑 이마랑 앞턱에 바르고 있는데 약간 살이 차오르는 느낌이 드는거 같기도 하고 아무튼 콧볼세럼, 애굣살세럼으로 샀는데 이게 뭐람! 코가 작거나 그런 분들은 실험삼아 한 번 발라봐도 괜찮겠지만 그냥 필러 맞고 높아지는 게 더 빠를 듯... 재구매의사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