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가한번먹어보겠습니다

GNC 멀티비타민 포우먼 다이어트 중 추천영양제!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름이 아니고 제가 요즘 에너지가 영 딸리는 기분이 들어서 뭐라도 챙겨먹어야 겠단 생각이 들었어요ㅠ.ㅠ 그래서 며칠 전 올리브영에서 급 구매한 GNC 멀티비타민 포우먼 제품.

원래는 12,900원인데 운좋게 세일 중이라서 무려 5천원이나 저렴하게 샀어요! 바로 7,900원에 겟하고 며칠 간 열심히 먹어보았습니다. 종종 원플러스 원 행사도 한다고 하니까 눈여겨 보시다가 싼 값에 데려와보심 될 것 같아요!

 

일단 간단히 설명하자면 식습관이 규칙적이지 않거나 다이어트로 균형잡힌 영양 섭취가 어려운 여성들을 위해 센스있게 출시한 비타민인데요.

전 지금 다이어트를 하고 있진 않지만, 다 여섯시만 되면 체력이 방전되서 눈꺼풀이 무겁고 픽 픽 쓰러질 것 같더라고요. 딱히 잠이 오는 건 아닌데 계~속 피곤하고 짜증이 솟구쳐서 요즘 진짜 에너지 바닥났구나 싶었어요.ㅠㅠ 며칠 내내 그러니까 무섭고 겁이 나더라고요. 이제 곧 삼십대라서 그런가 흑?????

 

 

아무튼 간에 비타민은 하루에 2정씩 한 번만 먹어주면 되는데요. 총 20알이 들어있어 십일 정도 섭취 가능해요. 저는 첫 날엔 두 알을 먹었는데... 속이 쓰리더라고요ㅠㅠ 왜지 난 건강해지려고 한건데.

제가 위가 선천적으로도 약하고 후천적으로도 혹사시켜서 많이 망가지긴 했는데 종종 비타민류 먹으면 위가 뒤집어지고 쓰리더라고요. 하루 권장량은 역시 무리 인건가 싶어서 다음 날 부턴 그냥 1알만 먹었답니당 호호;; 아마 그럼 당연 효과도 약하겠지요.?????

 

비타민은 이렇게 생겼어요. 엄청 크죠?,,, 오마갓. 첨에 무리해서 먹다가 목구멍 찔러서 소리질렀어요. 이게 그런 저같은 사람을 위해 가운데 부분에 잘라서 먹을 수 있는 선이 있어요. 손에 힘 주고 반으로 딱 잘라주면 편하게 다치지 않고 먹을 수 있답니당~ 이런 게 나름 꿀팁 아닌가용!!! 알약 두려워 하지 마세요!!!!!

 

며칠 나름 열심히 먹었는데 아직도 많이 남았네요... 일단 먹으니 확실히 안 챙겨먹을 때 보다 훨씬 나아요. 요즘엔 거의 새벽 한 두시가 되야 졸리더라구요.ㅋㅋㅋ 가끔 너무 잠안와서 빡침. 피곤하면 의욕이 없어서 아무것도 하기싫고 집중력도 떨어지는데 그럴 땐 이렇게 비타민 하나 챙겨먹으면 딱 인 거 같아요. 만원 대에 한번 도전해보기 부담도 안 되고 휴대하면서 먹기도 간편하고요.

회사 다닐 때도 각종 비타민을 섭취해대서 속 쓰리긴 했지만 그래도 안먹는것보단 확실히 효과 있었어요! 다이어트 중인 분들이라면 진짜 꼭 드셔보세요. 이것 저것 피해 먹다보면 그만큼 영양분 섭취가 골고루 되지 않잖아요 처음엔 괜찮은 것 같은데 분명히 후폭풍이 오더라고요.

예뻐지는 것도 중요하지만 건강을 유지하는 습관이 무조건 일 순위인 거 기억하세요! 도움됐다면 공감 하트 부탁드립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