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롯데호텔 도림 돌잔치 해코스 먹어봄

아슬 아슬하게 조카 돌잔치를 롯데호텔 도림에서 했어요.

이제 방역이 빡세져서 하고 싶어도 어려울 것으로 보이던데

암튼 저희는 해 코스로 먹었는데요. 꽤 만족스러워서 후기 적어봅니다.

 

특미 전채에요.

 

새우랑, 해파리, 방울토마토, 관자, 피단

새콤한 냉채 비슷한 소스에 묻혀 나오는데,

갠적으로 입맛을 확 돋우면서 넘 맛있더라고요?

전채인데 이 날 먹은 음식들 중에서 top3정도로

들 정도로 넘 맛있게 먹었어요.

 

두번째 불도장이 나왔는데요.

 

생소한 비주얼과 향에 놀랐어요!

중국의 스프라고 하셨는데

고급 재료를 아낌없이 넣어 오랜 시간

정성껏 끓였다고 하더라고요.

상어지느러미, 각종 버섯, 소고기, 전복, 스지 등

엄청 따끈하게 주셔서 몸 녹이기 제격!

이 날 눈이 펑펑 와서 진짜 추웠거든요~

제대로 보신하는 느낌이 들었어요 ㅎ

이건 근데 맛으로 먹기보다는

진짜 몸이 건강해지는 느낌.

계속 먹어도 적응 안되는 맛이었지만?

어르신들은 꽤 좋아하실 거 같아요.

첨 먹어봐서 그렇지 넘나 고퀄이었다는.

 

전복 송이 아스파라거스 굴소스

 

제가 개인적으로 굴소스 요릴 좋아해서 그런지

건 입맛에 잘 맛았어요.

특히 전복 식감이 넘 오독오독 좋았고~

아스파라거스조차 달콤하더라고요.

송이도 큼지막해서 엄지척!

 

칠리소스 바닷가재.

 

gks dlq 먹자마자 반한 제 top1 메뉴.

칠리새우를 참 좋아하는 저인데

바닷가재로 만들었다니 맛이 없을 수가 없죠?

요즘 그렇게 랍스타, 킹크랩같은 게 땡꼈는데~

소스는 새콤달콤한게 겉은 또 튀겨서 바삭하고ㅠ

바닷가재의 오동통한 그 식감 못 잊어

이거는 또 먹고싶네요 진짜..

새우가 아닌 바닷가재를 베이스로

만들었다는 게 역시 롯데호텔,

도림 찐 고퀄이구나 싶었어요.

 

깐풍기

 

이건 사실 익숙한 맛이기도 하고...

근데 솔직히 요게 좀 아쉬운 게

닭이 상태가 살짝 아쉽더라고요?

냉동 닭이라 그런 지 냄새가 살짝 나고,

튀김 옷도 넘 두꺼워서 갠적으로

요건 살짝 미스... 닭 냄새 제거를 위해

향을 좀 강하게 했던데 안 사라짐 ㅠ

 

소고기 안심 스테이크

 

조각 조각 낸 찹스테이크 비슷한 느낌이었는데요

일단 고기 덩어리가 무지 커서 배가 엄청 부르고

피 비린내 안나고 적당히 잘 익혀서 조리해서

나쁘지 않았습니당 ㅎ

 

마지막 식사

 

짬뽕, 짜장, 볶음밥, 기스면 4개 중

가능했는데 저는 매콤한 국물의 짬뽕파여서 pick

해산물이 그득그득 들어있고~

특히 버섯이랑 오징어가 셀 수 없이

계속 올라와서 면은 거의 못 먹었어요

진짜 배불렀음... :D

국물도 은근 칼칼하니 속이 시원~

 

마지막 디저트!

 

차가운 홍시를 갈은 듯한 비주얼!

한 입 떠먹고 와 존맛탱!

달달하니 마무리하기 딱 좋았어요.

롯데호텔 도림 덕분에 분위기 좋은 곳에서

포식할 수 있었습니다.

기회 되면 개인적으로 또 중요한 약속 있을 때

예약해보고 싶긴 하네요.

전반적으로 100점 만점에 85점 이상

만족했던 곳입니다.